) 어린이날 큰잔치 포스터
) 어린이날 큰잔치 포스터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청양어린이날 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이태재)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청양고등학교에서 '청양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추진위원회는 제대로 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해 청양의 어린이들을 맘껏 행복하게 해주자는 뜻을 함께 하는 사람들이 모여 이번 행사는 가족 참여형 축제로 공연마당, 놀이마당과 체험마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이번 공연마당에서는 한국무용, 케이팝 댄스, 윈드 오케스트라 공연이 펼쳐지고 놀이마당에서는 에어바운스, 밧줄놀이터,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경찰체험, 심폐소생술 체험, 컬러링 라켓북, 목공체험, 여드름스팟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마당 등 총 4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이경학 복지정책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지난 2년간 행사를 개최하지 못했으나 방역지침완화에 따라 행사준비를 발빠르해 이번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통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