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공연, 전시, 만들기 활동 등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가족특화도서관 신방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가족어울림 행사'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가족어울림 행사는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4일 아동자료실 대출자 100명, 7일 일반자료실 대출자 100명 선착순으로 '정나눔(간식) 꾸러미'를 제공한다.

또 1층 로비에는 '인생 한 컷'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2층 종합자료실에서는 '우리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영화추천' 전시를 선보인다.

오는 19일에는 S.N.S.(Spring Night Show) 샌드아트, 마술, 연극 등 혼합 공연이 1층 북카페에서 열린다. 신청은 도서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28일에는 장령미 선생님과 함께하는 독서문화행사 '천연 염색 당근 식물 수세미 만들기'가 운영된다. 8세 이상 자녀와 보호자가 한 팀이 돼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만들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6일부터 도서관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신방도서관 관계자는 "신방도서관이 가족 특화도서관인 만큼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 행사를 마련했다"며 "신방도서관을 통해 가족 간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5월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041-521-39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