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 염승환 저자 초청 강연
한국교원대, 염승환 저자 초청 강연
  • 이지효 기자
  • 승인 2022.05.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돈과 투자, 그리고 부자 되기'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한국교원대학교는 오는 24일 오후 7시 도서관 청람 아트홀에서 '돈과 투자, 그리고 부자 되기'라는 주제로 '염승환 저자와의 대화'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국립대학 육성사업으로 추진하는 도서관 문화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도서의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대학 구성원 및 지역 주민의 독서 생활화 및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종우 교원대 총장은 "최근 우리 사회에 불고 있는 주식 투자 열풍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미래 지향적이고 건전한 경제관을 형성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진행하며, 한국교원대학교 통합관리시스템(https://success.knue.ac.kr)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다. 대면 참석이 어려운 경우 ZOOM 참석이 가능하도록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운영한다. ZOOM 참여는 아이디 840 766 6236, 암호 1234로 접속하면 된다.

염승환 작가는 현재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로 재임 중으로 유튜브 삼프로TV에서 주식시장의 일일시황을 전달하고, 한국경제TV·매일경제TV 등에서 주요 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미스터 마켓 2022', '미스터 마켓 2021'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