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모아(주)가 24일 지역 중증장애인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청주시에 기부했다./청주시
행복모아(주)가 24일 지역 중증장애인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청주시에 기부했다./청주시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모아(주)가 24일 지역 중증장애인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청주시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행복모아(주)에서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기념해 30일간의 1억보 달성을 목표로 하는 '제3회 행복모아 걷기챌린지' 행사로 마련했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주시 중증장애인 70세대에 폭염대비 물품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기부금 마련을 위한 걷기챌린지에는 행복모아 구성원뿐만 아니라 청주시 복지국 직원 등 522명이 자발적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청주시는 기탁식에 참여한 행복모아(주)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걷기챌린지 우수 참여 장애인 사원 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SK하이닉스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행복모아(주)는 장애 친화적 환경 조성을 통해 400여 명의 지역사회 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키워드

#행복모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