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 7월 10일… 참여자 육거리전통시장 바우처 증정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청주시는 도심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청주시 관광지 곳곳에서 '2022 여행가는달/전통시장가는달' 동행 캠페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주 시티투어 원도심투어 참여자 대상 바우처 증정 이벤트 ▷수암골 추억여행 스케치 체험행사 참여자 대상 바우처 증정 이벤트 ▷육거리전통시장 구매 영수증 이벤트 ▷유튜브 청주관광채널 '놀면뭐해유?' 구독&좋아요 이벤트 참여자 바우처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바우처 증정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다.

이 기간에 받은 바우처는 7월 31일까지 청주 육거리전통시장 내 모든 점포에서 사용 가능하고, 참여는 1인 1회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청주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s://www.cheongju.go.kr/ktour/index.do)와 여행가는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바우처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시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에 많은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SNS와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청주관광 일상 회복에 한 발짝 가까워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암골 벽화마을에서 오는 2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벽화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달고나 만들기 등 다양한 무료체험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