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진천에 위치한 세화피앤씨 생산 제품이 국내 최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공급돼 판매된다.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충북 진천에 위치한 세화피앤씨 생산 제품이 국내 최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공급돼 판매된다.

8일 세화피앤씨에 따르면 자사 브랜드 '프리모팩토리' 베스트셀러 5종이 다이소 1천300여 전매장에 공급돼 홈 케어족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프리모팩토리가 누구나 즐겨 찾는 국민가게 다이소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 전략제품 5종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이소에 입점한 프리모팩토리 제품은 ▷10분 셀프 다운펌 '3X 패스트 다운펌' ▷모발 손상없는 기능성 탈색약 '헤어블리치' ▷5분 퀵 제모 '바디 제모크림 오리지널' ▷샤워하며 쓰는 '바디 제모크림 인샤워' ▷지친 목, 어깨에 호랑이 기운 불어넣는 '백호 넥 앤 숄더 마사지 크림' 등 초간편 셀프 케어템 5종이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모팩토리'는 부담 없는 가격에 고품질 화장품을 선보이는 국민화장품 브랜드로, 연간 2억여명이 찾는 다이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됐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뷰티용품을 꾸준히 론칭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46년 헤어케어 노하우와 끈임없는 연구로 20여건 핵심특허,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