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오는 10일 관광캐릭터 '청양이'가 직접 부른 주제곡 '충남의 알프스'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청양군 공식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통통 튀는 사운드와 재치있는 가사로 청양군의 관광지 및 '청양이'를 소개하는 주제곡 '충남의 알프스'는 힙합을 기반으로 시원한 곡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청양이'의 화려한 랩 솜씨가 어우러져 있다.

특히, 후렴구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어 '청양이'와 청양군 관광지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청양군 공식 유튜브에 티저영상이 게시되고 이후 17일 본영상이 게시된다.

'청양이'가 청양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풍경을 소개하는 뮤직비디오는 고운식물원, 청양시외버스터미널, 청양 알품스공원, 천장호 출렁다리, 칠갑산천문대의 풍경을 노래와 함께 담아내 청양군이 가진 관광자원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봉수 문화체육관광과장은 "뮤직비디오 및 음원 공개를 통해 대중들에게 청양군 관광지와 관광캐릭터 '청양이'의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관광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관광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젊은 세대에게 유행하는 힙합 장르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서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비쳤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