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오는 23일 청원구 율봉로 180번길(율량동 고려서점 골목)이 부분 통제된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영상위원회(위원장 박상언, 이하 청주영상위)는 오는 23일 인센티브 및 로케이션 지원 중인 영화 '별빛이 내린다(감독: 최국희 / 주연: 옹성우, 이솜, 심은경)' 촬영으로 청원구 율봉로 180번길이 부분 통제된다고 예고했다.

청주시와 청원경찰서, 청주영상위의 협조로 진행되는 이번 촬영의 통제 시간은 당일 06시부터 24시까지로 일시적인 보행 및 차량 통제가 진행된다.

제작사는 현재 통제 구간 인근에 안내 현수막을 게시해 시민에게 사전 협조를 구하는 한편, 촬영 당일에는 안전요원을 배치해 차량 우회 안내 등으로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한편 '별빛이 내린다'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최국희 감독의 신작으로 1993년 대학 신입생으로 만난 남학생 경수와 이름 빼고는 모든 것이 대조적인 현정이라는 이름의 동명이인 여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성장 멜로 영화다.

이밖에 촬영 및 도로 통제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청주영상위 전화(☎ 043-219-12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