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범덕 청주시장이 20일 임시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를 주관하며 청주시의 미래를 당부했다./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이 20일 임시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를 주관하며 청주시의 미래를 당부했다./청주시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앞으로도 발전적인 청주시의 미래를 위해 여러분이 꿋꿋한 자세로 나아가주길 부탁한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20일 임시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를 주관했다.

한 시장은 "코로나19가 소강상태에 들어갔지만 중대본회의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진자 격리의무를 아직 해제할 수는 없고 한 달간(4주간) 더 연장된다"며 "상황이 종료된 것이 아니니 코로나19 시대를 잘 넘어갈 수 있도록 긴장감을 풀지 말고 개인방역수칙을 잘 지켜달라"고 말했다.

또 "지난 2월부터 운영 중이던 재택관리지원 상담센터를 오늘부터 4개 보건소로 이관해 24시간 통합 상담체제로 운영한다"며 "코로나19 시대를 잘 넘길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 시장은 "장마철 대비 안전시설 점검과 가뭄피해 극복에 힘써주고, 상반기 사업 마무리와 하반기 예정된 사업을 차질 없이 잘 추진해달라"며 "아울러 내년도 국비확보에도 만전을 기해달라"고 마지막 업무지시를 남겼다.

한 시장은 "오늘이 민선7기 마지막 주간업무보고회로 지난 8년 동안 시정을 직원들이 상당히 꼼꼼히 챙기고 애써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든든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발전적인 청주시의 미래를 위해 여러분이 꿋꿋한 자세로 나아가주길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키워드

#청주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