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야수 김종석 영입]

한화 이글스 구단은 1일 두산 베어스의 내야수 김종석을 현금 1억원에 트레이드 하기로 했다.

이번 트레이드는 이영우와 데이비스 선수외에 마땅한 좌타자가 없어 고민하던 한화와 두산 베어스의 이해 관계가 일치해 트레이드가 이뤄지게 된 것이다.

한편 김종석선수는 71년 2월 28일생으로 보성고를 졸업한후 89년부터 프로에 입단, 선수생활을 해왔으며 좌투 좌타, 1백84㎝, 83㎏.

[인터넷 아이디어 공모]

한화 이글스는 팬들과 함께하는 구단운영을 위해 1일부터 「인터넷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인터넷 아이디어 공모는 팬들의 의견과 구단운영에 적극 반영, 팬들을 위한 구단운영을 실현하기위해 구장운영부문, 팬서비스 부문, 선수관리 부문, 경기력 향상부문등으로 나눠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접수공모한다.

공모방법은 한화이글스 홈 페이지(www.hanwhaeagles.co.kr)을 통해 접수하며 채택된 팬들에게는 이글스의 기념품을 전달한다.

[자원봉사자 모집]

한화이글스는 올 시즌 잔여 경기에 대한 이글스 경기문자 속보를 전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자원봉사자는 대전을 제외한 각 지역별로 0명을 모집하며 이글스를 사랑하고 야구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원봉사자 신청은 한화 이글스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