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접수 게임개발자들 한자리서 주제 맞게 게임개발 경연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가 지원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이하 게임센터)가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을 대상으로 온라인 충북 게임잼에 참전할 도전자를 모집한다.

20일 게임센터에 따르면 이번 게임잼(Game Jam)은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주제에 맞춰 게임을 개발하는 대회로, 이번 충북 게임잼은 오는 8월 26일~28일 온라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전국의 인디 게임개발자를 비롯해 일반인까지 게임 개발 및 기획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개발 분야별(기획, 프로그램, 그래픽) 1명 이상이 포함된 5인 1조로 팀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이에 따라 총 15개 팀을 모집하며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cjculture.org) 또는 게임센터 SNS(www.facebook.com/cbglobalgamecenter) 신청링크(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게임잼 마지막 날 진행하는 개발 게임의 시연 및 상호 평가를 통해 3위 내 입상한 팀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