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일까지 접수총 6점 선정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신찬인)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오는 9월 13일까지 2022년 충청북도 청소년할동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2일 청소년진흥센터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 대상은 공모전 대상은 청소년 관련분야 종사자를 제외한 도내 청소년, 일반인으로 청소년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지역사회가 공감할 수 있는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공모전 주제는 ▷활동, 참여, 진로, 자원봉사, 모험탐사, 건강 증진 등 ▷비대면, 온택트(Ontact) 활동 분야 등의 청소년활동 관련 전 영역에 해당한다.

이번에 접수된 아이디어는 심사를 거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 총 6점(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3점)과 부상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자료집으로 제작, 배포해 지역 청소년 현장에서 활용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신찬인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이 청소년활동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고문과 서류양식(참가신청서, 제안서, 동의서 및 서약서)은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http://active.cbyouth.net)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활동진흥센터 기획운영팀(043-256-4503)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