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e-재래시장 운영

e-재래시장(www.djmall.com)을 방문하면 설 제수용품 등 선물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대전시 동구는 설 명절을 전후해 재래시장 상품팔아주기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중앙시장번영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기획 상품전은 오는 27일까지 e-재래시장 및 중앙시장 내 고객지원센터, 구청민원실에 특별판매장을 개설 전시ㆍ판매하게 된다.

설맞이 기획행사 품목은 생활용품, 건강식품, 건어물 세트 등 제수용품을 중심으로 70여종에 이른다.

특히 기획상품 가격은 4천900원~11만원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대형점보다 많게는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 가게부담을 줄일 수 있다.

구는 전국 최초로 발행된‘재래시장 상품권’및 전자상거래 등을 통한 구매의 편리성을 홍보하며 재래시장 상품 팔아주기 운동에 적극 협조해 줄 것으로 당부하고 있다.

또 유관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복지 관련부서 위문품 및 선물용품 구입시 재래시장과 e-재래시장 상품을 이용토록 협조노력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구는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주차편의를 위해 평일 1시간이내와 공휴일에 공영주차장 무료주차권을 발급, 재래시장활성화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