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고앤컴연수원서 023 개강예배·개학예배 개최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 세계 대학생 개강예배'와, '학생 개학예배'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충북 옥천의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3월 1일과 2월 26일에 각각 열린 두 행사에는 전국 대학생과 중고생, 학부모 등 1만9천300여 명이 함께했다.

예배 후에는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중고생들의 바른 언행, 봉사 실천 등 성경교훈 기반의 생활상이 소개되어 신입생들은 비전을, 재학생들은 미래 청사진을 구체적으로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창시절에 겪는 고민과 갈등, 해결책을 다룬 영상 상영과 상황극 열연으로 참석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호응을 받았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학업에 충실하면서도 어른보다 큰 뜻과 이상을 품고 자신감을 가지고 바른 정신으로 꿈과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며 "빛과 소금으로서 범사에 모범이 되며 2023년을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으로 채워가자"면서 새롭게 시작되는 앞날에 희망이 가득하길 기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청소년들이 바른 성품과 사회성을 갖춘 인재로 자라도록 연령별 성경 근간 교육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학맞이 학생캠프, 인성교육, 웨비나, 연주회, 봉사활동 등 다채로운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