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신춘음악회…21일 청주예술의 전당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되새기는 사순절을 맞은 3월,복음을 전하는 새봄음악회가 열린다.

청주 CBS(본부장 박영환)는 오는 21일(화) 오후 7시 청주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신춘음악회를 연다.서울아카데미윈드오케스트라(지휘 임종배)와 청주CBS성인합창단(지휘 이영석),CBS그라치아오케스트라가 출연하는 공연으로 희망과 기쁨을 전하기 위한 새봄맞이 음악회다.

이날 음악회에서 서울아카데미윈드오케스트라는 ‘Festive Overture’와 ‘Amapola’, ‘Disney Medley’를, 청주CBS 성인합창단은 ‘야곱의 축복’과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주님 지으신 솜씨’ 등 복음성가를 연주할 예정이다.

중부성악회는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칸타타 출애굽 EXODUS’(지휘 양명직) 공연을 마련한다.천주교 청주교구의 후원을 받은 공연으로 소프라노 이인선,메조 소프라노 김동주,테너 김선일,바리톤 장관석을 비롯해 가브리엘 합창단과 안젤루스도미니 어린이 합창단, 보혈 선교수녀회 합창단이 출연한다.

‘칸타타 출애굽 EXODUS’는 이스라엘 역사 가운데 에집트에서의 탈출 사건을 표현한 것.중부성악회는 “에집트에서 종살이의 고통과 절규,야훼하느님의 모세를 부르심,재앙과 탈출 파스카,홍해의 기적,광야생활,시나이 계약,그리고 마침내 가나안 땅에 이르기 까지 하느님 구원 역사의 놀라운 체험을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