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4회 어린이날 기념

중부매일은 충청북도교육청,청주시, KBS청주방송총국과 공동으로 제84회 어린이날 기념 ‘청주어린이 큰잔캄를 오는 5월5일 9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청주야구장및 청주예술의전당 일원에서 개최합니다.

우리의 미래,우리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한 꿈을 키우며 자랄수 있도록 하기위해 마련하는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청주야구장에서 어린이 골든벨을 비롯 인기가수 노라조 축하공연, 공군사관학교 군악대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제84회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이어집니다.

또 식후행사로는 군인아저씨들이 펼치는 특공무술, 충북소방본부의 항공인명구조시범, 어린이 취타대, 인기가수 축하공연,특전사 고공강하시범등 다채로운 관람행사가 마련됩니다.

또 체험행사로 어린이 공예교실,입체영화관람, 어린이소방체험, 민속놀이 한마당,어린이 장기자랑,직지장터 등이 곁들여집니다.

특히 청주예술의전당 일원에서는 제37회 어린이동시화전이 열리는 것을 비롯해 오후에는 유치원,초등학교어린이 누구나 참가할수 있는 어린이글짓기·그림그리기대회가 이어집니다.

이와함께 어린이골든벨,장기자랑 참여자에게는 특별상품을 제공하고 참석어린이 전원에게 기념품과 한화이글스 사인볼, 축구·농구공 등도 나누어 줍니다. 어린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일시=2006년 5월5일(금)오전 9시30분~오후 4시
▶장소=청주야구장및 청주예술의전당 일원
▶문의=중부매일 (275-2001)
중부매일·충북도교육청·청주시 KBS청주방송총국

키워드

#연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