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주)어로즈 설립 최고경영자(CEO) 취임

다이어트 비디오로 인기를 끌었던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최근 주변 친지들과 공동투자로 ㈜어로즈(AROSE)를 설립하고 최고경영자(CEO)로 취임, 본격적인 뷰티ㆍ패션사업에 뛰어들었다.

이소라는 첫 작품으로 식이섬유와 바디젤, 비디오로 구성된 집중형 토털 다이어트 프로그램 '쏘디 다이어트'를 개발, 선보이고 있다.

우선 '쏘디 다이어트 식이섬유'는 탄수화물의 체내 흡수를 억제하고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을 원활히해주며, 지방합성을 저해하고 체지방을 분해해 체중을 줄여준다.

슬리밍 제품인 '쏘디 바디젤'은 고급 미용성분과 12가지 전통차를 원료로 만들었다. 피부미용은 물론 오래된 지방 덩어리인 셀룰라이트를 관리해줌으로써 아름다운 피부와 몸매를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를 귤 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하는 요인이기도 한 이 셀룰라이트는 식이요법과 운동으로도 빼기 힘들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 '쏘디 다이어트 비디오'는 장기간 운동으로 몸매를 단련해온 이소라만의 노하우를 동원해 만들었다. 아름답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이 중요하지만 지루하고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 성공확률이 낮다. 이번 비디오는 이런 점을 최대한 고려했다는 것이 이소라의 설명.

'쏘디' 프로그램은 전체적으로 다이어트의 최대 난점인 '중도포기'를 막기 위해 먹고 바르고 운동하는 3단계의 조화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식이섬유는 물에 타지 않고 그냥 먹을 수 있게 해 섭취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식사와는 별도로 먹도록 해 식사대용이라는 종래의 다이어트 식품들과는 개념이 다르다는 것.

한편 이소라는 다이어트 사업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는대로 패션사업에도 진출한다는 복안을 갖고 있다. / 연합뉴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