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라디오-케이블 공동 첫 시도

청주시장후보 토론회 22일 오후 4시

중부매일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후보자들에게 소신과 정책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유권자들에게 신성한 권리행사인 투표에서 올바른 판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5ㆍ31지방선거 후보자 초청 정책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특히 이번 후보자 초청 토론회는 처음으로 중부매일과 청주CBS, HCN충북방송 신문과 라디오방송 및 케이블방송등 3개사 가 공동으로 주관, 생방송은 물론 신문 지면을 통해 지방선거 후보자들의 공약과 정책, 인물등 후보자들에 대한 정보를 유권자들에게 다양하고 상세하게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토론회는 지난 11일 충북도지사 예비후보 초청 토론회에 이어 청주시장 예비후보, 충주시장 예비후보, 청원군수 예비후보자, 제천시장 예비후보자를 초청, 정책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토론회 내용은 익일 중부매일 지면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됩니다. 또 당일 CBS청주방송과 HCN충북방송에서 생방송되며 HCN충북방송은 당일 밤 8시 30분, 익일 오전 10시 30분 재방과 삼방을 할 예정입니다.

토론회는 패널과 후보자간 짜맞추기식 질의ㆍ응답에 따른 폐단을 없애기 위해 사회자를 선정, 각계 각층에서 수렴한 여론을 토론회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이번 5ㆍ31지방선거가 공명선거가 이뤄질수 있도록 신문ㆍ방송 합동 토론회에 지역 유권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초청 토론회 일정

▶청주시장 후보 토론회=22일(월)
▶충주시장 후보 토론회=23일(화)
▶청원군수 후보 토론회=24일(수)
▶제천시장 후보 토론회=25일(목)
◇시간: 오후 4시부터 110분간
◇장소 : HCN충북방송 스튜디오
-----중부매일ㆍ청주CBSㆍHCN충북방송-------

키워드

#연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