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를 결산하는 시점에서 청주시내 백화점들이 히트상품 파격가 퍼레이드행사,더블 경품 대축제등의 행사를 준비하는등 분주하다.

우선 청주백화점의 경우 오는 29일까지 전관에 걸쳐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파격가 퍼레이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청주 백화점의 상반기 결산 히트 상품 파격가 퍼레이드행사는 시원한 여름과 함께 즐거운 쇼핑의 기회로 바이어 추천 미씨 캐주얼 기회상품 초대전, 커리어 2대 브랜드 특가 대공개, 여름 원피스 특가 모음전, 브랜드 아동복상반기 결산 빅 균일전, 여름준비 고급 여름자리 파격가전등을 펼친다.

특히 23일부터는 식품 매장내에서 요일별 마케팅 행사를 실시하며 20∼29일까지 10일동안 외환카드회원을 대상으로 6개월 무이자 시행과 5만원∼20만원 이상 외환카드로 구매시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흥업백화점도 백화점 전 구매 고객과 LG카드 회원을 위한 더블 경품 대 축제를 오는 22일까지 시행하며 23일 오후 3시 6층 행사장에서 경품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흥업백화점은 1층 패션잡화 샤빌의 경우 고급행주를, 보땅도도는 5만원 이상 볼터치 블러쉬를 2층 여성케주얼의 경우 아니카프리는 30만원 이상 고객들에게 벨트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