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파격가 퍼레이드

청주지역 백화점이 여름정기 바겐세일및 상반기 결산 히트 상품 파격가 퍼레이드를 펼치는등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흥업백화점은 23일부터 여름정기 바겐 세일및 경품 대축제에 들어갔다.

이번 세일동안 흥업백화점은 패션잡화의 경우 영캐주얼, 핸드백, 수영복을 10∼30%까지 세일하며 여성캐주얼은 20∼30%를, 여성정장과 남성의류는 20∼50%를, 아동·유아의류는 20∼30%를 세일한다.

흥업백화점은 여기에 특별한 고객 만족을 위해 바겐축하 3대 빅 이벤트로 비너스 란제리 특가전,미씨 여름쌘달 균일가전, 이신우 콜렉션 앵콜 특가전등을 개최하며 3만원 이상의 LG및 삼성 카드 사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청주백화점도 오는 29일까지 전관에 걸쳐 상반기 히트 상품 파격가 퍼레이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 결산 히트 상품 파격가 퍼레이드행사는 미리준비하는 시원한 여름과 함께 즐거운 쇼핑의 기회로 여름 원피스 특가 모음전,브랜드 아동복 상반기 결산 BIG균일전,남성의류 夏BEST코디제안,여름준비 고급 여름자리 파격가전등이 열린다.

이와함께 청주백화점은 퍼레이드 행사기간동안 외환카드 더블 사은대축제를 실시,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