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주니어 UCC 모델 선발대회'

발렌타인 미디어(대표 송준용)은 공주영상대학과 오는 21일부터 오는 11월20일 까지 '주니어 UCC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니어 UCC 모델 선발대회는 고등학생 예비모델들이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을 웹사이트에 올리고 네티즌 심사위원들이 평가해 우승자를 선발하는 새로운 방식의 모델 선발 이벤트이다.

기존의 모델선발대회는 패션모델, CF 모델, 레이싱모델 등 전문모델 분야에 한정해서 선발했으나 그런 이유 때문에 지원자들의 신체적인 조건이 우선시 되었지만, 이번 행사는 일반 고등학생도 모델 활동이 가능한 분야인 인터넷쇼핑몰 피팅모델, 인터넷 웹진 모델, 사진동호회 촬영모델, 홈쇼핑 모델 선발을 한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일반 지원자들 이 모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으며 콘테스트의 참가자격은 모델을 꿈꾸는 20세 미만의 대한민국 남, 여 고등학생. 총 응모자중 예선을 통해 모델 50명을 선발해 본선을 겨루게 되며 본선은 UCC스튜디오에서 실전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최종 1~3등을 선발해 트레이닝 기회와 부상을 제공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공주영상대학 방송모델과 입학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최종 1~3등이 입학할 때 선발해 장학금 혜택도 주어진다.

행사 참가자들의 프로필 사진과 프로필 동영상 촬영현장, 메이킹 동영상등은 아이뮤즈 홈페이지(www.imuse.co.kr)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병인 / 공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