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교육청

연기교육청(교육장 조기호)는 27일 오전 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행정실장 및 전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혁신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혁신연수는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교직원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2006 고객만족 100일운동”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교육은 이남석 관리과장의 “혁신은 신뢰와 실천이다.”와 학교혁신 선도(시범)학교로 지정되어 운영중인 금남초등학교의 김자연 행정실장이 “ 우리 행정컨설팅 그룹이 배움터에 신바람을 ”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였다.

이어 충청남도 이종원 부교육감은 지난 2년여 기간동안 혁신활동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많은 성과를 거둔 직원들의 노고를 전하고, 꾸준한 학습과 자기연찬을 통한 자기혁신을 강조했다.

그는 또 지식기반사회에 교육분야의 혁신을 가속화해 교육고객이 만족하는 행복한 배움 터전 만들기를 강조해 참석한 직원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혁신활동의 내재화에 큰 도움이 주었다.

조 교육장은 혁신 마인드를 형성하고 현장업무를 추진하는 교직계에 바람직한 변화로 혁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교육후에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모색을 위한 혁신토론회를 통해 교육청과 일선학교의 심리 거리감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