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우 청양군 부군수 취임 100일

취임 100일을 맞은 이성우 청양군 부군수는 "새로운 청양의 비전을 싣고 항해하는 민선4기 청양호에 승선하게 됨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군정의 모든 판단기준과 명분을 군민의 권리와 이익에 중점을 두고 풀어나가며 크고 작음 무겁고 가벼움을 가리지 않고 모든 일은 군민을 위해서 시작하고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부군수는 외부적으로 2009도민체전 유치, 학당농공단지 MOU체결 등 청양군의 오랜 숙원사업들이 해결하는데 크게 공헌했으며 관광자원 조성 및 확충, 도·농교류 추진 등 군민 모두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군정 참여를 이끌어왔다는 평가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공직자 상을 정립시켜 능동적인 자치의식과 거시적인 안목으로 행정을 추진할 수 있도록 공직자 교육과 행정 노하우 전수에 힘을 기울이고 군정 주요사항에 대하여는 실과를 직접 방문 직원들에게 세부적인 설명과 최선의 노력을 당부하고 있다.

이 부군수는 "일관된 소신과 굳건한 자세로 군수님을 정점으로 청양군 공직자와 함께 잘사는 청양, 발전하는 청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인 / 청양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