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까지 레스토랑 20% 할인

라마다 플라자 청주호텔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한시적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벌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마다 플라자 청주호텔은 타 호텔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 4인 예약 시 1명에게 무료식사를 제공하는 데 반해 청주호텔은 10명 이하면 인원 제한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고 9일 밝혔다.

그동안 혼자 졸업과 입학을 자축하지 못한 고객에 대한 배려와 핵가족화로 자녀수가 적은 가족에게도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졸업과 입학을 하는 사람과 가족은 모두 이용 가능하다.

2층에 위치한 뷔페레스토랑 카페 라마다, 중식당 베이징, 일식당 미야조노를 비롯해 21층 스카이라운지 사모스에 이르기까지 전 레스토랑에서 평일 점심과 저녁시간에 식사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희망자는 졸업장과 입학증을 지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홈페이지(www.ramadakorea.co.kr)에 접속해 할인권을 출력한 뒤 지참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13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43-290-1100)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