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 인터파크 제휴 행사

KTF는 온라인 티켓 예매업체인 인터파크와 제휴, 12일부터 KTF멤버십고객에게 인터파크 연간유료회원 가입 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연간유료회원(TiKi)은 1만원과 3만원 2종류가 있으며 공연당 2매까지 인터파크에서 제공하는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 무용, 전시, 체험 등 전 장르를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되며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는 무료초대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KTF는 온라인 티켓 예매업체인 인터파크와 제휴, 12일부터 KTF멤버십고객에게 인터파크 연간유료회원 가입 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KTF 멤버십고객이 인터파크 연간유료회원에 가입할 경우 별도로 무료초대이벤트를 진행키 위해 준비중에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발행하는 문화잡지 (THE TICKET)도 고객등급에 따라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다.

KTF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티켓예매서비스 제공업체인 인터파크와 제휴 함으로써 KTF SHOW 멤버십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공연예매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KTF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권수 / 대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