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가정의 달' 사은대축제

흥업백화점(관리인 김명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15일까지 12일간 '사랑과 감사의 사은대축제'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1일 근로자의날을 시작으로,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날, 18일 성년의날 그리고 21일 부부의날 등 사랑과 행복을 주고받을 수 있는 풍성한 행사들이 많은 달을 맞아 흥업백화점은 특설 선물 코너를 준비하는 등 5월 행사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이번 '사랑과 감사의 사은대축제' 행사에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글라스머그물병, 참그린 세제세트, 우동면기세트 중 택일이며, 20만원 이상 1만원권 흥업상품권, 미니배당, 등산용스틱 중 택일이다. 또한 40만원 이상 2만원권 흥업상품권, 쿨러백, CJ라이온 선물셋트중 택일이며, 60만원 이상 3만원권 흥업상품권, 리빙스타, 흥업백화점 피부관리1회이용권중 택일, 100만원이상 5만원권 흥업상품권, 락앤락그릇, 신일선풍기중 택일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5일 어린이날에는 풍선포토존에서 사진찍기, 사탕증정, 아이스크림 증정, 페이스페인팅 행사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선물용을 흥업상품권 구매시 선물용 상품권 봉투를 증정한다.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행사기간 동안 교원증을 제시하면 결제시 5%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카드사들도 행사에 동참하며,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로 결제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