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여러분과 함께 깨끗하고 신뢰받는 행정, 생산적인 행정 그리고 생산적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10굛26 보궐선거에서 주민의 성원속에 당선된 가기산 대전 서구청장이 31일 홍선기 대전시장과 국회의원, 주민 등 3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9대 대전 서구청장으로 취임했다.

가 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천년을 열어 가는 역사적 전환점에서 구정혁신과 자치구정 구현이라는 막중한 소명을 받았다】고 밝히고 【주민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가 구청장은 앞으로 신청사건축, 실내빙상장, 다목적체육관, 용문종합사회복지관 등 4대 현안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또한 민주적 방식으로 시책을 결정하는 투명한 자치행정 실현, 주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는 생활행정, 대전경제 키우기와 연계한 풍요로운 서구건설을 위해 힘쓸 것임을 다짐했다.

과학기술도시굛대전의 중심구답게 정보화시대에 부응하는 지역정보 인프라를 구축하며 장애인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노인복지 향상, 생활체육의 활성화에도 행정력을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가 구청장은 끝으로 48만 구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대망의 21세기를 열어가자고 당부하고 아름다운 도시, 살기좋은 서구건설을 통해 전국 최고의 자치구 건설에 앞장설 것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