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뚜껑 마술

안녕하세요. 스타매직 마술사 토니입니다. 오늘은 일명 딤블트릭이란 마술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엄지손가락에 쏙 들어갈 만한 풀 뚜껑 하나를 준비 합니다.

풀 뚜껑을 엄지에 넣고 왼팔 겨드랑이 쪽에 끼워주고 나면 풀 뚜껑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사라진 풀 뚜껑을 보여주듯 엄지손가락을 보여주며 엄지손가락을 머리 뒤로 가져갑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머리 뒤에서 풀 뚜껑이 나오네요. 풀 뚜껑이 순식간에 어떻게 순간이동을 하게 됐을까요? 알아볼까요?

풀 뚜껑을 엄지손가락에 끼우고 겨드랑이에 껴주는 척 하면서 사실은 엄지손가락을 구부려 오른손 안에 풀 뚜껑을 넣어 움켜쥡니다. 그리고 다시 엄지손가락을 펴서, 그림⑧과 같이 확인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손을 머리 뒤로 가져가서 손안에 있는 풀 뚜껑을 다시 엄지손가락에 끼우고 나면 풀 뚜껑이 순식간에 순간이동 한 것 처럼 보이겠죠? 어때요? 정말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죠?



포인트

풀 뚜껑을 왼팔의 겨드랑이에 가져갔을 때 얼마나 빠르게 손안으로 감추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죠? 어떤 특정한 리듬에 맞춰 움직임을 연습하시는 것도 좋은 예가 되겠습니다. 자, 그럼 위와 같이 연습하셔서 멋진 마술사가 되어보세요. / (사)한국마술협회 청주지부 043)235-0558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