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한국과 일본 젊은 여성고객들을 위한 맞춤폰 '캔디폰'을 출시했다. 색상, 디자인 등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캔디폰'은 국내에서 23일부터 SKT를 통해 판매된다.
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가 한국과 일본 젊은 여성고객을 위한 솜사탕 느낌의 파스텔 색상을 적용한 '캔디폰'을 출시했다.
LG전자는 '캔디폰(모델명:LG-SU410)'을 23일부터 SKT 전용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이다.
'캔디폰'은 흰색, 분홍색 2종의 색상, 반짝이는 물방울 모양의 키패드, 폴더 외부 붉은색 LED 조명 등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2.8인치 LCD 화면을 통해 지상파 DMB 감상이 편리하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검정/노란색 2종의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최대 16기가바이트(GB)까지 저장 가능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등 실용적 기능도 갖췄다.
또 모션인식 무음기능을 적용, 공공장소나 회의중 벨이 울리는 경우 폴더를 뒤집으면 무음모드로 자동 변환된다.
한편, LG전자는 일본에서도 지난 주말부터 일본판 '캔디폰'(모델명:L-02B)을 출시했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도코모 스타일' 시리즈의 하나로, NTT도코모社를 통해 판매된다./ 박상준 sjpark@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