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STX·유한양행 등 신입·경력 모집

2010년 새해 초부터 주요 기업들이 채용에 나서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에 따르면LG전자, STX건설, 유한양행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LG전자 HA본부는 신입 및 경력사원 200여 명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구조해석·설계, 시스템설계, 유체역학 등 총 7개 부문이다. 공통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토익 650점 이상, 기계·전기·전자 등 이공계 전공자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1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lge.com)를 통해 할 수 있다.

STX건설은 오는 13일까지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자격요건은 지원분야 5년 이상 경력자로 영어 및 현지언어 구사가 가능해야 한다. 수질환경기사, 조경기사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그룹 채용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하면 된다.

STX솔라도 경력직원 모집에 나섰다. 자격요건은 관련분야를 전공한 대졸 이상자로 일어,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10일까지 그룹 채용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유한양행은 마케팅, 중앙연구소, QC, 소비자 상담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면 지원가능, 중앙연구소의 경우 석사학위 이상 취득해야 한다. 접수는 1월 7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yuhan.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 박상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