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및 흥업백화점이 LG제휴 카드 탄생 1주년 기념 세일과 창사 11주년 성원 감사세일등을 펼치는 등 청주지역 백화점들이 겨울 상품을 판매하기위한 다양한 판촉전을 벌이고 있다.
 청주백화점은 21일부터 30일까지 전관에 걸쳐 청주백화점-LG제휴카드 탄생 1주년 축하 세일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청주백화점은 3대 브랜드 방한의류 창고대방출, 올 겨울 방한소품 "쿠폰 한장으로 끝내세요, "피에르 가르뎅 청주단독균일가전, 겨울 소품코너 소개전, "미끄마끄 VIP특별초대전, "쏠레지아 특가상품전을 펼치며 개점 11주년 축하 패션제안, 남성의류 유명브랜드 베스트 코디제안등을 전개한다.
 특히 청주백화점은 지한 1층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입고객에게 제일제당 대두유 세트, 20만원 이상 구입고객 한국 P&G 화장지 (50m24롤), 30만원 이상구입고객에게 LG고밀도 슈퍼타이(5㎏)을 증정한다.
 흥업백화점도 창사 11주년을 맞아 빅 5 퍼레이드를 실시한다.
 우선 흥업한미비자 카드 구매고객(10만원,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에게 상품권을 드리고 흥업과의 특별한 세일과의 만남을 실시한다. 2층 여성캐주얼(레노마, 이슈, 훌라)(20%), 3층 여성정장의 모피 무스탕 두원모피 (40%), 4층 영캐주얼 라방드 (30%) 등을 세일한다.
 이밖에도 흥업 한미비자카드 노 세일 브랜드(쌈지, 엘르스포츠, 베네통, 비너스등) 5%세일을 하며 제모피아와 사론골드, 오빌등의 브랜드에서는 세일과 함께 상품권을 구매고객에게 드린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