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군이 조성중인 전의지방산업단지에 입주 기업체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나우코스(주)(대표 노향선)는 "현재에 최선을 다하면서 미래를 창조하고 준비한다룖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천평의 부지위에 3백95평의 공장건물을 신축, 완료하고 지난 6일 오후 준공식을 가졌다.

이회사는 고객과 함께 연구하며 고뇌하고 창조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제품의 개발에서 품지관리까지 완벽하게 책임질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놓고 화장품 OEM전문업체로 최고의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발돋음하고 있다.
특히 투웨이 케익류, 립스틱류의 제품과 고기능성 제품의 연구개발력은 고객이 회사와 더불어 발전할수 있는 좋은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다.

회사의 정책방향은 ▶대 고객만족 경영 ▶OEM(ODM)전문기업 ▶탁월한 기능성 화장품의 개발능력 ▶전세계 시장을 겨냥한 GLOBAL화 전략 ▶물량에 관계없는 FULL LINE-UP 구축 ▶최상의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사회에 대한 기여, 봉사 그리고 정도경영 등으로 최고의 기술진을 갖추고 있다.
본사가 서울 구로구 구로6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장은 전의면 신정리 전의지방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연락처(041)862-2791~2.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