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7시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

 기독교청주방송(본부장 이정식)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올 한해를 총 결산하는「청주CBS 송년 음악회」를 갖는다.
 이날 송년음악회에서는 CBS그라치아 오케스트라(지휘 이강희 교수)의 반주로 청주지역 기독교 연합합창단이 총 출연, 성탄 찬송 메들리와 헨델의 오라토리오「메시아」등을 선보인다.
 연합합창단은 CBS엔젤콰이어 합창단을 비롯, 부부합창단, 중앙순복음교회 성가단, 우암교회 성가단, 동산교회 성가단, 제일감리교회 성가단 등 모두 2백50명으로구성됐다.
 또 소프라노 김진숙, 테너 김태훈, 바리톤 김진성 등 지역의 중견 성악가들이 출연해 「주는 왕이시다」「오 거룩한 밤」「순례자의 노래」등을 들려주며, 지난 10월 청주대 음악대에서 열린 「제1회 CBS 전국 콩쿠르」에서 대학-일반부 성악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한상은양(서울대 성악과 3년)이 한국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를 부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송년 음악회는 청주CBS가 매달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는 연중 음악회를 총 결산하는 음악회로 경쾌하면서도 웅장한 무대로 꾸며져 시민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기독교청주방송은 이날 충청북도공동모금회와 함께 현장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운동을 벌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