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역 백화점들이 2001년 첫 바겐세일에 돌입했다.
 청주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전관에 걸쳐 첫 바겐세일을 실시하는데 10-50%의 세일을 비롯해 비씨카드 더블 사은행사, 이지캐주얼 창고대방출(지피지기,GIA),싸롱화 균일가 특보, 새해맞이 화장품 쇼핑특보, 식품매장 새해맞이 축하상품전, 2,3,4층 일별 한정판매, 식품일별 파격가 한정판매등으로 전개한다.

 특히 청주백화점은 새해 첫 비씨카드 사은행사로 내마음대로 할부서비스, 구매고객 대상 경품대축제를 실시하며 신사년 새해 운세를 봐드립니다. 새해 가훈을 써드립니다, 2001년 행운의 복권을 잡아라 등의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와함께 흥업백화점도 5일부터 14일까지 전관에 걸쳐 새해 첫 바겐세일에 돌입한다.

 흥업백화점은 바겐세일동안 빅 4 퍼레이드를 펼치는데 우선 첫번째로 1-4층의 패션잡화, 여성캐주얼, 여성정장, 영캐주얼에 대해 20-30%세일을 하는 「No Sale Brand Sale」을 하며 두번째로 2층 여성캐주얼인 데코와 아나카프리 2대 브랜드 특집, 세번째로 바겐축하 초특가 한정판매, 네번째로 사은품+10%세일+상품권 증정(1층 패션잡화)을 한다.
 특히 흥업백화점은 1-4층 패션잡화,여성캐주얼,여성정장, 영캐주얼,신사정장굛캐주얼,아동굛스포츠에 이르기까지 20-50%까지 세일하는 고품격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