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0일까지 … 교체 등 최고 10만원 지원

귀뚜라미홈시스(대표 박명현)는 프리미엄 가스보일러인 '4번 타는 보일러' 출시 1주년 기념 및 가을 성수기를 맞아 4일부터 12월 20일까지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보상판매는 본격적인 보일러 교체가 이루어지는 가을 성수기 시장을 맞아 귀뚜라미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가정용 기름, 가스보일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는 오래된 보일러를 '4번 타는 보일러'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귀뚜라미 저탕식(銅) 보일러는 10만원을 ▶귀뚜라미 기타 보일러 및 타사 순간식 보일러는 5만원을 보상한다.

또 소비자들의 초기 구매 비용을 덜어 들이기 위하여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10개월 무이자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 360여개의 대리점 망을 통해 신속한 보상판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사관계자는 "가정용 보일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 성수기 시장에서 '가스비 절감'이라는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획기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거꾸로 타는 보일러'에 이어, 지난해 9월 출시한 친환경 고효율 '4번 타는 보일러'가 난방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번 타던 방식을 4번 타는 열 교환 방식으로 더욱 발전시켜 가스비를 더욱 절감시키는 신기술을 통해 귀뚜라미 가스보일러 판매량의 20%를 넘어서는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귀뚜라미 '4번 타는 보일러'는 4번 타는 고효율, 초 저녹스(低NOX) 버너, 응축수 중화장치 등 3단계 환경보호 시스템을 실현한 친환경 고효율 보일러로 각광받고 있다. / 경제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