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중의 별은 과연 누구인가.
 「별들의 잔치」2001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28일 오후 3시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열린다.
 프로농구 기자단이 뽑은 최고의 스타들이 팬들에게 환상의 농구쇼를 선보이게 될 이번 올스타전은 남부와 중부로 나뉘어 펼쳐진다.
 남부 베스트 멤버는 강동희(기아),이상민(현대),조성원(LG),맥도웰(현대),스펜서(기아)등이다.
 중부 베스트 멤버는 주희정(삼성),신기성(삼보),조상현(SK),에드워즈(SBS),재키 존스(SK)다.
 지난 대회 최우수 선수로는 97년 제럴드 워커(SBS),97∼98시즌 강동희(기아),98∼99시즌 워렌 로즈그린(나산),99∼00시즌 워렌 로즈그린(나산)이 차지한바 있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3점슛 경연대회와 덩크슛 경연대회를 비롯해 10개 구단의 댄싱경연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3점슛 경연대회에는 조성원과 에릭 이버츠,이정래,임재현,조상현,김병철,신기성,브룩스등 8명이 자웅을 겨룬다.
 2명씩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60초 동안 가장 많은 슛을 성공한 선수가 이기게 된다.
 덩크슛대회에서는 플린트,재킨 존스,하니발등 외국인 선수 6명에 박재일,이은호등 토종선수 2명이 처음으로 가세한다.
 경기시작 전에는 10개 구단의 치어리더들이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축제 분위기를 돋우게 되며 1∼3위 팀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하프타임때는 인기그룹 god의 공연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