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목우촌 판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고품질의 축산물을 인터넷상에서도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농협이 운영하는 목우촌은 홈페이지에 목우촌에 대한 다양한 제품정보를 전원풍경과 함께 산뜻하게 꾸미는 한편 쇼핑몰을 새로이 개장, 7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목우촌 홈페이지(www.moguchon.co.kr)는 20대 후반∼40대 중반의 주부를 주고객층으로 다양한 축산물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넷상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육가공식품 등 50여 종류의 제품특징은 물론 부위별 요리 만드는 법을 그림과 함께 소개하고 현장학습관 코너, 목우촌 상식코너 등에서 축산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새로 개장한 쇼핑몰코너는 홈페이지를 구경하다가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소비자들이 목우촌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목우촌은 이번 홈페이지 개장기념 특별이벤트로 프로포크 대잔치와 목우촌햄 대잔치를 마련, 다맛 김치냉장고(110리터), 디오스냉장고(576리터), 프로포크로 만든 뚝심 캔 선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행사도 갖는다.
 농협 목우촌 임장현 과장은 『이번 홈페이지 구성에 목우촌의 상징인 깨끗하고 신선한 자연의 이미지를 담았다』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목우촌 축산물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뀫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