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고객 '김탁구' 전시체험관 최대 40% 할인
KT고객 '김탁구' 전시체험관 최대 40% 할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1.11.3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충북마케팅본부(본부장 김성일)가 지난해 빵을 통해서 우리 삶의 소중한 가치를 새롭게 일깨워 주며 시청률 50.8%의 대박을 터뜨린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전시체험관(옛 청주연초제초창내) 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었다.

지난 29일 오후 KT충북마케팅본부는 도내 120여 KT영업채널(전화국 창구, KT대리점)을 활용해 제빵왕 김탁구 전시체험관 홍보 및 도민들에게 폭넓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터치스카이 제빵왕 김탁구 전시체험관(관장 김성재)과 상호협력체제 구축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KT이용고객은 다음 달 1일부터 관람료를 최대 40%까지 할인 받아 어른 기준 전시관 관람은 5천원에서 3천원, 제빵체험(체험+공연)은 1만5천원에서 1만500원, 패키지요금(제빵체험+전시관)은 2만원에서 1만4천원이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KT충북마케팅본부는 자체 사랑의봉사단을 통해 연계 관광 코스이자 드라마 촬영지인 '수암골'을 매월 한 차례씩 찾아 쓰레기줍기 등 환경정화활동에도 힘써 깨끗한 관광지로의 명성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빵왕 김탁구 전시체험관 할인권은 도내 전화국 영업창구나 KT대리점을 방문하면 KT고객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민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