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노인대학 수강생 모집

○… 충북지역 교회들이 운영하는 노인대학이 일제히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청주 순복음교회는 오는 26일까지 실버대학에 입학할 지역의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집하며 새학기를 준비하고 있다.

청주 청북교회 '늘 푸른대학'도 다음달 입학식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행복한노후를 위한 특강과 여가활동 등 다양한 과정을 계획하고 있다.

충주 충일교회 노인대학인 '늘 푸른학교'도 다음달 7일 입학식을 갖고 건강체조와 노래교실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노인들을 섬길 예정이다.

대한하나님의성회 연합성회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청주지방회(회장 남상하)가 오는 24일 저녁 8시 청주 순복음뉴비전교회(목사 김은수)에서 연합성회를 갖는다. 이날 연합성회에서는 서울 대치순복음교회 한 별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26·27일 전광 목사 초청집회

○… 청주 강서교회(목사 정헌교)가 '평생 감사'를 2월의 필독서로 선정하고 26~27일 '평생감사' 의 저자 전광 목사를 초청해 집회를 갖는다. 첫날인 26일 오후 4시에는 '저자와의 대화' 의 시간이 마련되며 26~27일 저녁 7시에는 말씀집회가 열린다.

괴산복음의원 금요철야기도회

○… 괴산복음의원(원장 이승희)이 오는 24일 자정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대청산기도원에서 금요철야기도회를 갖는다.

금요철야기도회는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밤마다 열리며 교파를 초월한 지역목회자와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국교회의 발전과 민족구원을 위해 기도한다. 자세한 문의는 ☎010-8840-0777

CBS운영이사회 정기총회

○… 청주CBS 운영이사회 정기총회가 21일 오전 11시 청주 명암타워에서 열린다.

이날 청주CBS 운영이사회에는 청주CBS의 활동보고와 함께 앞으로 1년동안 운영이사회를 이끌 운영이사장에 청주 중부명성교회 송석홍 목사를 재선임한다. 또 청주CBS 운영이사로 추가 선임된 24명의 목사들에게 위촉장도 전달한다. / 김미정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