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나눔 '싱글템플'

한국불교 태고종 중매사찰 옥천대성사(주지 혜철스님)는 오프라인 인연맺기 만남 법회에 참석이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이달부터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2005년부터 시작한 선남선녀인연맺기를 진행해온 대성사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대성사 인연맺기 만남 법회에 참석이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마음나눔 '싱글템플' 온라인(Http://www.singletemple.co.kr)에 서비스를 시작해 온라인으로 대화하고 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햇다고 밝혔다.

온라인상에서 미혼 남녀들이 싱글템플 회원에 가입하면 개인 블로그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블로그를 구성해 자신을 표현하고 이상형과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다.

또한 이상형 검색서비스를 세부적으로 특화해 지역, 직업, 소득 수준 등에 맞춰 이상형을 검색할 수 있으며, 공감 키워드 검색을 통해 대화 상대와 상호 공감대를 찾을 수 있다.

싱글템플 온라인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보호 및 부작용을 막기 위해 회원간 연락처를 주고받을 경우 쪽지 보내기는 유료다. 4월 한달간은 정회원 가입시 무료로 업그레이드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혜철스님은 "정성을 쏟아서 상대에게 나를 보여주고 만남을 이어가는 느림의 미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며 "부모님 회원도 자녀를 위해 이상형을 검색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 김미정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