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교회 새단장 부흥성회

청주 순복음교회(이동규 목사)가 교회성전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6월13일 저녁부터 15일 저녁까지 부흥성회를 갖는다. 이번 부흥성회는 높은뜻 연합선교회 김동호 목사가 강사로 나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하며 집회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저녁 7시 30분 하루 두 차례씩 5번의 집회를 갖는다.

제6회 미스바 연합기도회 실시

교파를 초월한 지역목회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미스바 연합기도회'가 오는 28일 청원 대청산 기도원(임연임원장)에서 열린다.

'하늘군대'가 주관하고 올해 6번째로 열리는 '미스바 연합기도회'는 지역목회자와 교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상숭배 타파와 이슬람과 이단의 침투 저지, 북한 구원 등을 위해 기도한다.

교회 문화센터 봄 강좌 준비

충북지역 각 교회 문화센터가 지역주민과 성도들을 위한 다양한 여가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주 서남교회(김원영 목사)는 여름학기 문화교실 개강을 곧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노래교실, 성악 , 컴퓨터등의 다양한 문화프로그램과 어린이들을 위한 영재과학실험, 역사교실, 통키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문의는 서남 문화센터(☎043-237-0191)

청주 동산교회(이성득 목사) 동산교육문화센터도 6월 4일 여름학기 문화센터를 개강한다. 성인들을 위한 생활, 요리, 건강, 음악, 미술, 어학 강좌와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기초영문법, 바이올린, 통기타 교실 등을 개설한다. 문의는 청주 동산교회(☎043-222-1004). / 김미정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