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단신
종교단신
  • 김미정 기자
  • 승인 2012.06.1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중앙순복음교회 6.25 구국성회

6·25를 맞아 청주 중앙순복음교회(김상용 목사)가 오는 25일부터 나흘동안 '나라와 민족을 위한 6.25 구국대성회'를 열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한다.

이번 구국대성회에는 중앙순복음교회 김상용 목사를 비롯해 순복음예광교회 이재년 목사, 순복음보혈의교회 안병성 목사 등 다양한 강사들이 나서 새벽 5시, 오전 10시30분, 저녁 8시 말씀을 전한다.

청주 청석교회 '보훈가족 초청 한마당 잔치' 실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청주 청석교회(김동호 목사)가 오는 23일 낮 12시 '보훈가족 초청 한마당 잔치'를 진행한다.

이날 청석교회는 지역의 국가보훈 가족 400여명을 교회로 초청해 위로하고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청주 청석교회는 매년 6월 지역의 보훈가족들을 초청해 위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예장통합 중부지역 목사·장로 선교대회 실시

예장통합 7개 지역 목회자와 장로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중부지역 목사·장로 선교대회'가 오는 28일 보은 군민체육회관에서 열린다.

충북과 충남, 강원등 예장통합 7개 지역 중부권 노회로 구성된 '중부지역 노회협의회'는 이날 정기총회와 노회대항 체육대회를 열어 화합을 다질 계획이다.

예장통합 '중부지역 노회협의회'는 해마다 노회별로 돌아가며 연합 체육대회와 선교대회를 열어 친교를 다지고 있다. / 김미정mjkim@jb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