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기자단-미쓰꽁양] 취미·재능살려 쉽게 가능

"장사가 잘되는 매장과 그렇지 않은 매장의 명확한 차이는 시각적인 즐거움에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하루하루 빠르게 변하고 있는 세상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POP 글씨 한장으로 모든게 해결되던 시대는 지난 것 같아요. 소비자의 눈높이도 높아지고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의 눈높이도 높아졌어요. 매장의 분위기에 맞춰서 주문제작을 완성해야 될 것 같습니다. 소비자의 수준에 맞추어 POP, 폼아트도 업그레이드가 돼야겠어요.

이때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으로 POP 예쁜글씨, 폼아트, 폼테리어가 사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폼상체를 이용한 폼아트와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한 폼테리어가 또 다시 폼상을 찾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폼테리어의 다양한 기법은 주문제작에 다양하고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스티로폼으로 원하는 나무 질감, 스톤 질감, 빈티지 질감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고 제작 후 바로 활용이 된다는데 있습니다. 실외간판, 실내간판, 메뉴판 등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해 주부 부업으로는 수입도 괜찮은 편입니다.

제가 작업하는 하나하나의 작품들이 다른 장소에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고 눈을 즐겁게 한다는 생각에 오늘도 즐겁게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한다기보다는 자신의 취미와 재능을 살려서 즐겁게 일하는게 가장 행복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행복한 것 같아요. 저의 이 행복을 나눠드릴게요. 제가 공예를 시작한지 올해로 19년이 되었어요. 1만 시간의 법칙. 한 분야에 1만 시간을 투자하면 성공한다는데, 꾸준히 열심히, 즐겁게 화이팅 해야겠습니다.

http://blog.naver.com/wjdtlfwkd35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