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생활체육협의회(회장 조철주)가 가족공동체 의식과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가족생활 캠프」를 마련한다.
 군생체협은 온 가족이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8, 29일 1박2일간 괴산군 청천면 후평리 뒤뜰 청천학생야영장에서 군내 희망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생활 캠프」를 운영키로 했다.
 이번 가족생활 캠프는 첫째날인 28일은 「만남의 날」로 정해 가족간 얼굴익히기와 친교를 위해 캠프화이어,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이 진행되며 둘째날인 29일은 「약속의 날」로 가족체육대회 등 공동체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서 군생체협은 참가 가족들의 일체감 조성을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를 제공할 계획이며 캠프기간 중 우수가족을 섡선발해 화목상, 노력상, 단결상, 화합상, 가족건강상 등 시상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박진규사무국장(33)은 『몇년전까지만해도 해수욕장 등에서 캠프를 운영했으나 최근의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고려, 관내에서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며 『밝고 화목한 가정과 친근한 이웃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하는 이번 캠프에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참가 인원은 25가족 1백여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26일까지 괴산군생활체육협의회(전화 834-1620)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