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중앙교회 이웃섬김 행사



 음성 무극중앙성결교회(이행규 목사)가 새성전 입당을 기념해 음악회와 경로잔치를 잇따라 열고 이웃들을 섬긴다. 무극중앙성결교회는 오는 22일 지역주민들을 교회로 초대해 '이웃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열어 '코리아 페스티벌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찬양과 클래식 명곡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1일에는 서울 지구촌교회와 협력해 '노인 경로잔치'를연다.

 

 청주기독교 직장선교연합회 구국기도회 실시



 청주기독교 직장선교연합회(유근영 회장)는 17일 저녁 7시30분 청원 좋은교회(김종훈 목사)에서 '공의와 사랑실천 구국기도회'를 진행한다. '여호와께 돌아가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구국기도회는 영성회복과 민족복음화, 사회공의 실현, 나라 발전을 위해 기도하며 좋은교회 김종훈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내적치유사역연구원 청소년 내적치유세미나

 내적치유사역연구원(주서택 원장)은 오는 19일부터 사흘동안 진천 청소년 수련원에서 '청소년들만을 위한 12차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를 진행한다. '하나님의 사람되게 하소서' 라는 주제로 내적치유 훈련 프로그램이 실시되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학생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어린이전도협회 청주지회 2012 교회연합성경학교

 어린이전도협회 청주지회(최신철지회장)는 오는 23일과 26일 각각 사흘동안 두차례에 걸쳐 진천 청소년 수련원에서 '2012 교회연합 성경학교'를 진행한다. 어린이전도협회 청주지부의 이번 성경학교는 '미션 4/14 구출작전'이란 주제로 이동학습과 찬양, 선교미션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성령체험을 도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