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충북 음성서 단기선교 진행

 지구촌교회(이동원 원로목사, 진재혁 담임목사)가 31일부터 사흘동안 충북 음성에서 국내 단기선교 행사 '블레싱 음성'을 개최한다. 지구촌교회는 국내 단기선교 '블레싱 음성'을 통해 3천여명의 성도들이 여름성경학교와 미용과 청소, 무료진료를 실시한다. 둘째날인 8월 1일에는 음성 실내체육관에서 '블레싱 음성' 연합집회를 열고 찬양과 말씀으로 복음 전파에도 나설 계획이다.

 

 내적치유사역연구원 103차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

 내적치유사역연구원(주서택 원장)이 8월 1일부터 사흘동안 경기도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103차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를 진행한다. '주여 나를 풀어주소서' 라는 주제로 내적치유 훈련 프로그램이 실시되며, 내적치유를 통해 영적회복과 변화를 원하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043-272-1761.

 

 청주 중앙순복음교회 창립39주년 기념 부흥대성회

 청주 중앙순복음교회(김상용 목사)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창립39주년 기념 부흥대성회'를 연다. 이번 부흥대성회는 김상용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새벽 5시, 오전 10시 30분, 저녁 8시 하루 세차례 진행된다.

 

 예장통합 충북·충청노회 이단경계 주일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가 오는 8월 5일을 이단 경계주일로 정한 가운데 소속 지역교회들이 이단 예방활동을 실시한다. 예장통합 충북·충청노회는 8월 5일 주일예배 시간에 각 교회별로 이단·사이비 종교의 존재와 현황, 위험성을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교인들이 이단.사이비활동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요이단들의 활동과 대처방안을 다룬 책자와 자료들을 나눠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