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보고회 개최 … 유대감·응집력·건강성 기대

중부지역 삼성사회봉사단과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은 30일 수정웨딩홀에서 지역내 아동·청소년 및 사업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글로벌 리더십 프로젝트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보고회는 아동·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4명의 글로벌 리더와의 만남 및 뮤지컬 공연관람, 전통문화체험, 갯벌체험, 물놀이체험 등의 4회의 문화체험, 아동·청소년과 부모가 함께하는 가족활동 3회를 제공해 가족의 유대감과 응집력, 건강성을 증대하고자 기획됐다.

이어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댄스 등 장기자랑과 신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 등이 이어져 더욱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글로벌 리더십 프로젝트는 세종시 지역의 복지발전과 따뜻한 나눔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부지역 삼성사회봉사단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을 통해 사업비 5천만원을 세종종합사회복지관으로 지정 기탁함에 따라 이루어 졌다.

중부지역 삼성사회봉사단과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은 세종시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나눔과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동은 "뮤지컬을 보고 온 것이 기억에 남는다며 배우들의 역동적인 동작이 멋졌고, 이런 프로그램이 또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종윤 / 세종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