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복음의원 13일 '청예제'

괴산지역 복음전도 프로그램인 '청예제'가 오는 10월 13일 오후 2시 괴산 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하늘군대와 괴산복음의원이 주최하는 이번 '청예제'에는 코미디언 출신 신소걸 목사의 간증과 함께 뮤지컬, 난타, 워쉽공연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독교사회복지協 정기총회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사회복지협의회 충북지부(장석연 지부장)가 25일 청주 서원경교회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사회복지 역할에 대한 특강과 앞으로의 활동계획을 논의할 예정이다.

한국기독교사회복지협의회 충북지부는 지난 2006년 창립돼 종파를 초월한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지역을 섬기고 있다.

서남교회 가을 특별새벽기도회

청주 서남교회가 10월 8일부터 한달동안 '가을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한다. '바람불어 좋은 교회'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는 성도들이 다양한 기도제목으로 신앙성숙과 지역부흥을 위해 기도한다.

28일까지 '전도와 제자화 훈련'

한국대학생선교회 청주CCC(송주형 대표)가 28일까지 '전도와 제자화 훈련'에 참여할 성도들을 모집한다. '전도와 제자화 훈련'은 오는 10월 8일부터 10주간 진행되는 훈련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신청은 ☎043-271-1760.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