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순복음교회 멘토링 오픈강의

 청주 순복음교회(이동규 목사)가 오는 10일 오후 3시 멘토링 오픈강의를 연다. 이날 멘토링 오픈강의에는 교회멘토링 연구원 원장인 김덕주 목사가 건강한 교회를 위한 다양한 사역과 전도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청주 서문교회 선교집회

 청주 서문교회(박대훈 목사)가 7일과 9일 저녁 7시30분 두 차례 선교집회를 갖는다. 이날 선교집회에는 북아현교회 김수영 선교목사가 강사로 나선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충북노회 선교기금 마련 찬양제

 대한예수교장로회 충북노회(김화동 노회장)는 오는 10일 저녁 6시 청주 서남교회에서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찬양제를 개최한다. 예장통합 충북노회 남 선교회와 여선교회가 주관하는 이번 찬양제에서는 예장통합 충북노회 소속 10개 교회 성가대들이 참여해 은혜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감 충북연회 평신도 지도자 세미나

 기독교대한감리회 충북연회(안병수 감독)는 가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이틀동안 수안보 조선관광호텔에서 평신도 지도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변화되어 앞서가는 평신도 지도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안병수 감독 당선자, 오목천교회 김철환 감독, 제천제일교회 안정균 목사, 이정림 복음가수가 강사로 나서 강연을 한다.

 

 청주 등대순복음교회 창립 13주년 감사축복성회

 청주 등대순복음교회(이필재 목사)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나흘동안 감사축복성회를 진행한다. '하나님이 하셨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감사축복성회에서는 성령교회 엄기호 목사가 강사로 나서 새벽 5시, 오전 10시30분, 저녁 7시30분 하루 세 차례 말씀을 전한다. / 김미정 mjkim@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