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호주 바베큐 버거'와 '스낵랩'을 오는 3월3일까지 한정판매 한다. 지난해 올림픽 기간 중 한정 판매돼 큰 인기를 얻었던 호주 바베큐 버거는 호주산 순쇠 고기 패티에 바삭한 콘밀먼으로 정통 호주 바베큐 맛을 담아냈다. 스낵랩은 오후 간식 시간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코리아가 '스무디킹 영양 파우더 4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이너뷰티에 좋은 '유산균 파우더'와 '콜라겐 파우더', 건강한 몸매 관리와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파우더'와 '하이프로틴 파우더'로 구성됐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됐으며, 가격은 각각 1만9000원.

▲헤라가 매끄럽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의 고밀착 립스틱 '루즈 홀릭'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다운 사이징 기술로 립스틱 왁스 결정 사이즈를 최소화해 얇게 펴발리는 것이 특징. 20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 제품(3.5g)의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가 각 피부 상태에 맞는 '네츄럴 100% 페이셜 오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보카도 오일과 녹차씨 오일, 딸기씨 오일, 호호바 오일 등을 건성, 지성, 복합성, 민감성 등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게 처방한 100% 네츄럴 오일 4종(각 30㎖)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 2만9900원.

▲컨버스가 다가오는 신학기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컬러 큐브백팩' 시리즈를 출시했다. 탄탄한 내구성과 비비드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 블랙, 네이비, 그린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6만5000원이다.

▲아디다스가 트레일 러너들을 위한 '트레일 러닝화 3종'을 출시한다. 거친 지형에서도 탁월한 쿠셔닝과 접지력으로 안전한 러닝을 도와준다. 리스판스 19 트레일, 마라톤 10 트레일, 카나디아 5 트레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13만원 대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